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뉴스 및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018년 3월 1일-회원 제도의 변경안내문(필독)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2-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6191









회원제도 변경 안내문



회원할인제도->쿠폰할인제도


-2018 31일부터 시행예정-



V.V.I.P(500만원 이상 누적구매)-5%할인쿠폰+금액할인쿠폰+제품별 할인쿠폰 등


V.I.P(300만원 이상 누적구매)-4%할인쿠폰+금액할인쿠폰+제품별 할인쿠폰 등


DIAMOND CLASS(150만원 이상 누적구매)-3%할인쿠폰+금액할인쿠폰+제품별 할인쿠폰


GOLD CLASS(50만원 이상 누적구매)-2%할인쿠폰+금액할인쿠폰


SILVER CLASS(10만원 이상 누적구매)-1%할인쿠폰


GENERAL MEMBER-회원가입 할인쿠폰






-PLAN-

*일정량의 쿠폰은 매달 발행이 되며 횟수나 할인 금액은 등급별로 적용됩니다.

*게릴라성 당일 쿠폰 또는 기간내 사용가능한 쿠폰이 발행될 수 있습니다.

*특정 제품에 대한 할인 쿠폰이 발행될 수 있습니다.

*매달 구매 상위 고객님에 대해서 할인 쿠폰 또는 금액할인 쿠폰을 발행할 예정입니다.

*기존에 많지 않았던 제품 할인을 상위등급 고객님들께는 고스트 쿠폰 등을 발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엘가노벰버입니다.


저희가 2018 31일부터 회원등급별 할인제도에서 회원등급별 쿠폰 발행제도로 변경하려고합니다.

이를 시행하기 앞서 1년정도 시간을 가지고 여러고객님들과의 대화와

수차례의 내부회의를 통해서 여러가지 방안을 고안해가며 조심스럽게 시행하려 합니다.


크게 두가지 면에서 이를 시행하게 되었으니 한번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가 이태리시리즈와 블랙라벨시리즈, 스폐셜오더, 수입제품 등을 품질과 가격을 지켜드리려 진행하면서

고객님들께서도 느끼시다시피 가격대비 좋은 품질과 디자인에 만족하고 계실 것입니다.

그것이 가능했던 이유는 저희가 생산 원가나 입고 원가가 높음에도 고객님들께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을 제공해 드리고 싶었기에 판매가격을 회사 운영비용 대비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책정하였습니다.

그런데 회원님들께 모든제품을 예외없이 할인을 해드리다보니 이태리시리즈와 블랙라벨시리즈에 대한 운영까지도 쉽지가 않았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저희 회원등급별 할인 제도는 저희가 온라인과 오프라인매장을 동시에 운영을 하다보니

매장 구매금액과 온라인 구매금액을 수동으로 합산하고 그에 따른 수동작업으로 매일 등급을 조정해드리고 있었습니다.

점점 회원님들이 많아지다보니 매일 모든 주문건에 대해서 수동으로 하는 작업이

실수를 하는부분과 업무량의 증가가 심해져 자동으로 시스템을 변경하려고 하기 위함도 있습니다.


회원등급제도를 자동화시키게되면 오프라인 구매금액은 리셋이 됩니다.

그로 인해 할인등급이 내려가시는 분들이 계실것입니다.

이러한 분들은 엘가노벰버에 알려주시면 등급에 대한 쿠폰 등으로 보상혜택을 진행해 드릴것이며,

이후 모든 회원등급 서비스는 자동화되어 등급변경의 누락이나 실수 없이 진행될 것입니다.

그리고 201831일 이후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구매금액은 회원등급 업그레이드에 포함되지

않지만 온라인을 통해서 받으신 할인쿠폰 등을 제시하시면 온라인과 동일하게 적용하겠습니다.

 

많은 회사들이 예전에는 저희처럼 회원등급할인을 하였지만 할인에 대한 부담으로 인해 최근에는 회원 할인제도가

아닌 쿠폰발행 제도로 운영하여 좀 더 적극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마케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형 쇼핑몰의 경우는 오히려 상시할인을 해주는 제도 보다는 구매력과 일정기간 구매금액에 따라

할인율을 낮추거나 회원 등급을 리셋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저희는 고객님들의 회원등급을 유지해 드리려합니다.


모든 제품에 대해서 상시 할인을 받던 부분이 없어지고 쿠폰을 통해서 일정의 할인을 받다보면 다소 적은 혜택이 될 수는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저희는 엘가노벰버의 제품에 본질을 두고 좀 더 좋은 제품과 다양한 제품 구성을 통해 고객님들께 보답하려고 합니다.


2018 3~4월 중으로 전체적인 리뉴얼도 계획하고 있으며, 2018년 시즌에도 멋진 제품들을 충분히 기획해 두었습니다.


2017 10월에 엘가노벰버는 법인회사()엘가컴퍼니로 전환하고 어느덧 11년차가 되었습니다.

저희를 믿고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항상 더 노력하는 엘가노벰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 많은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이해와 양해를 부탁드리며,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용방법-

*쿠폰이 발행되면 고객님들의 휴대폰으로 쿠폰 발송 메시지가 전달됩니다.(SMS등의 수신동의 필수)

*쿠폰은 주문건당 1가지 쿠폰만 사용이 가능하며, 교환 및 반품시 쿠폰은 자동소멸 될 예정입니다.

*구매 시 쿠폰을 적용하시어 구매시 할인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